실시간 뉴스


'흑기사' 명품 키스신의 비밀…"짙어진 멜로호흡"


김래원-신세경, 키스신 비하인드컷 공개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흑기사' 김래원과 신세경의 키스신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김래원(문수호 역)과 신세경(정해라 역)의 키스신 비하인드 컷을 9일 공개했다.

지난 3일 방송된 9회에서는 수호와 해라가 달콤한 키스로 다시 한 번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수호는 자신에 대한 경계를 완전히 풀지 않은 해라에게 "믿어도 돼. 나 만나면서 세상에 믿어도 되는 남자가 있다는 걸 배워"라며 진심 어린 고백을 했고, 이에 감동한 해라는 수호에게 가볍게 입을 맞췄다. 하지만 수호가 그녀를 붙잡으며 진한 키스가 이어졌고, 이후 두 사람의 멜로라인이 급 진전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키스신 촬영을 앞두고 있는 김래원과 신세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추운 날씨 속에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은 패딩으로 몸을 감싼 편안한 복장에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쇼파에 나란히 앉아 다정하게 눈을 맞추는 모습으로 명품 키스신의 탄생 현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신세경은 김래원에게 팔짱을 끼고 어깨에 기대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김래원은 신세경을 꿀 떨어질 듯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애틋하고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있다. 수호 해라 커플이 서로에게 진심을 터놓고 본격 연애 모드로 돌입하는 중요한 장면이었던 만큼, 김래원과 신세경은 비하인드 컷만으로도 수호 해라 커플의 감정선을 온전히 전달하며 당시의 여운을 이어갔다.

'흑기사' 제작진은 "해당 장면은 수호와 해라의 감정을 극적으로 보여주는 장면이었으며, 촬영 당시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 역시 숨 죽이며 현장의 분위기를 깨지 않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김래원과 신세경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확인하고 서로 이야기를 나눴으며, 그 결과 수호 해라의 키스신이 아름답게 완성됐다. 김래원과 신세경의 짙어진 멜로 호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흑기사' 명품 키스신의 비밀…"짙어진 멜로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