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새로운 휴가 프로젝트 프로그램 '오늘 쉴래요?'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12일 제작진에 따르면, MBN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 쉴래요?'는 오는 3월1일 첫방송을 확정 짓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늘 쉴래요?'는 대국민 강제 휴가 프로젝트를 모토로 강제 휴식이 필요한 우리 이웃의 이야기를 뜬금없고 맥락 없이 급작스레 보여주는 100% 예측불가 출근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새벽부터 365일 같은 자리에서 장사하는 계란빵 아저씨부터 직장에서 눈치 보느라 몇 년째 휴가를 반려한 김 대리까지, 휴가는 꿈조차 꿀 수 없었던 수많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쉼표 있는 삶을 찾아주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매일매일 바쁜 삶을 사는 현대인들의 휴가와 휴식 욕구를 대리충족시키면서 다양한 세대에게 힐링을 전할 예정.
특히 이수근, 김숙, 김생민, 장윤정, 에릭남, 소유, 박성광 등 대한민국 휴가를 위해 작정하고 뭉친 7MC 군단이 맹활약을 예고하며 색다른 출근길 예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들은 유동인구가 많은 출근길 직접 거리로 나서 강제 휴가 주인공을 찾는다.
이렇듯 출근길 리얼 라이브 섭외부터 강제 휴가 주인공들이 쉴 수 있는 모든 환경을 MC들이 직접 다 만들어야만 하는 상황. 강제로라도 휴식이 꼭 필요한 이를 찾아 출근길을 휴갓길로 바꾸어 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대국민 강제 휴가 프로젝트'라는 문구와 MC군단이 7인7색 개성만점 매력으로 꿈같은 휴가 의지를 열정적으로 불태우고 있는 모습. 더불어 이들은 '꿈이 실현되는 순간'을 위트 있게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행복하고 설레는 감정을 드러낸다.
한편 '오늘 쉴래요?'는 3월1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