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보아(BoA)가 첫 미니앨범 '원샷, 투샷(ONE SHOT, TWO SHOT)'으로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오는 20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보아의 첫 미니앨범은 타이틀곡 'ONE SHOT, TWO SHOT’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이 수록됐다. Mnet '쇼미더머니6'에서 활약한 래퍼 주노플로(Junoflo)와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Chancellor)도 피처링에 참여했다.
래퍼 주노플로가 피처링한 수록곡 '유어 송(YOUR SONG, feat.Junoflo)'은 트렌디한 힙합 트랙에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뉴에이지 R&B 팝곡으로, 서로에게 독이 되는 존재임에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남녀간의 미묘한 감정을 반어법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올웨이즈, 올웨이즈(ALWAYS, ALL WAYS, Feat. Chancellor)'는 R&B 팝곡으로,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Chancellor)가 피처링, 마성의 매력을 가진 여자와 그녀에게 서서히 빠져들어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보아와 챈슬러의 매력적인 보컬로 소화했다.
보아는 19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곡 'ONE SHOT, TWO SHO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네이버 V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BoA-ONE SHOT, TWO SHOT- COUNTDOWN V LIVE'도 진행, 새 앨범과 관련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보아의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은 오는 21일 음반 발매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