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엠넷 '고등래퍼2'에 출연 중인 윤병호가 스윙스의 새 정규앨범에 참여했다. ‘UPGRADE3’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윤병호는 스윙스의 새 앨범 '업그레이드3(UPGRADE3)'에서 6번 트랙 '영 CEO(Young CEO)'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고등래퍼2'에 출연하며 앞 시즌보다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윤병호는 스윙스와의 작업으로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게 됐다.
윤병호는 '고등래퍼2'를 통해 전 시즌 지적받은 단점들을 완벽히 고쳤고, 특유의 완급조절과 속사포임에도 정확한 발음, 몰입도 높은 진정성으로 완벽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멘토들과 출연자들에게 강자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또 신범진과 함께 '곰팡이 스튜디오'라는 프로듀서팀을 꾸려 작곡 능력 또한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매회 방송을 거듭할수록 많은 대중과 누리꾼들의 찬사와 응원을 받는 윤병호(BULLY DA BA$TARD)가 앞으로 선보일 음악들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스윙스의 앨범에는 윤병호를 포함해 딘, 더 콰이엇, 기리보이, 키드밀리, 버벌진트, 노엘(장용준) 등 수준급 래퍼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했고 그레이, 천재노창 등이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오는 2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