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진짜사나이 300' 강지환과 블랙핑크 리사 등 멤버들이 육군3사관학교로 입소, 새 시즌 출발을 알렸다.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300'은 29일 경북 영천에 위치한 육군3사관학교에 입소해 준비를 한 뒤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한다. 제작진은 멤버들의 입소길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진짜사나이300'은 육군본부가 세계 속의 강한 육군을 건설하고자 올해부터 실시하는 최정예 전투원 '300워리어'를 뽑는 여정을 함께한다. 멤버들은 철저한 검증과 훈련을 거치는 '300워리어' 평가 과정을 수행하며 육군3사관학교를 시작으로 특전사 등을 주무대로 최종 테스트를 통과하면 '명예 300워리어 전투원'이 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지환과 안현수, 김호영, 매튜도우마, 펜타곤 홍석, 오윤아, 이유비, 김재화, 신지, 블랙핑크 리사 등 각각 5명의 남녀 멤버들의 동반 입소길 풍경이 현장감 넘치게 담겼다.
배우 강지환은 차에서 내리자마자 시작부터 정문을 향해 뛰어가며 넘치는 건강미를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윤아 역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큰 언니'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김재화와 매튜 도우마는 같은 시각 도착해 사이 좋게 함께 나란히 정문으로 향해 긴장을 풀었다.
블랙핑크 리사와 이유비, 신지 등은 긴장감 속에서도 밝은 미소를, 김호영과 안현수, 펜타곤 홍석은 긴장감이 역력한 분위기 속에서도 씩씩하게 정문을 향해 걸어 들어갔다.
한편, '진짜사나이300'은 오는 9월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