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펙트럼, '2019 KCON JAPAN' 출격…미니 팬미팅 예정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스펙트럼이 '2019 KCON JAPAN'에 출연한다.

스펙트럼은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총 3일간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열리는 '2019 KCON JAPAN'에 출연한다. 스펙트럼은 무대에 올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미니 팬미팅'으로도 팬들과 만난다.

스펙트럼[사진=윈엔터]

'KCON'은 지난 2012년부터 CJ가 개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K-컬처 컨벤션이다. K-POP을 비롯해 드라마, 뷰티, 음식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전 세계 팬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차세대 케이팝 루키로 성장하고 있는 스펙트럼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KCON'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2019 KCON JAPAN'에는 트와이스, ITZY(있지),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아이즈원, 청하 등 핫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한다.

스펙트럼은 오는 29일 세 번째 앨범 '리프레싱 타임(Refreshing time)'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들은 단체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등 다양한 컴백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펙트럼, '2019 KCON JAPAN' 출격…미니 팬미팅 예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