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리텔V2' 정형돈, 열정 연습벌레…셔누와 주짓수 맞대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이 주짓수 주특기를 얻었다.

19일 밤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정형돈은 현실 스파링을 앞두고 주짓수 훈련에 매진, '열정 연습 벌레'로 변신한다. 특히 '운동돌' 셔누를 초대해 연습 대결을 펼친다. 주짓수 2주 차에 접어든 정형돈과 주짓수 경험이 전혀 없는 셔누 중 누가 이기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사진=MBC]
[사진=MBC]

지난주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을 필두로 김구라-정형돈-야노 시호-홍진영-몬스타 엑스 셔누가 마리텔 저택에 모여 다양한 콘텐츠 방송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과연 이들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기부금 500만 원을 모으고 저택에서 빠져나갈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정형돈은 시청자와 함께하는 현실 스파링을 앞두고 '열정 연습 벌레'로 변신했다. 그는 '슬로 콘텐츠 2탄'을 열심히 진행하고 있는 셔누를 초대했다.

정형돈은 UFC 선수 출신 김동현, 조남진 관장 아래에서 얻은 주특기를 바로 사용해 보기로 마음을 먹었다고. 그의 초대에 수락한 셔누가 등장하고, 본격적인 연습 스파링에 돌입한 정형돈의 사뭇 진지한 모습이 포착돼 어떤 대결이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는 "좀 놔 봐"라며 셔누와 대결 중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모은다. 과연 모두의 예상대로 주짓수 경험이 전혀 없는 셔누가 승리를 차지하게 될지, 체급을 이기는 무술인 주짓수를 활용해 정형돈이 반전을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모은다.

19일 밤 9시 5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리텔V2' 정형돈, 열정 연습벌레…셔누와 주짓수 맞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