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타이틀곡 '벳벳(BET BET)'으로 활동을 예고했다.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오는 29일 본격적인 발매를 앞두고 미니 6집 '해필리 에버 애프터(Happily Ever After)'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뉴이스트가 활동하게 될 타이틀곡은 '벳벳(BET BET)'이다.
앞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마치 동화책을 연상케 하는 티저 홈페이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뉴이스트는 23일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 또한 마치 한 편의 동화책과 같이 신비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을 선사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관계자는 "'벳벳'은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JR과 백호가 작사 작곡에 참여, 더욱 깊이 있고 진정성 담긴 음악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앨범에는 '세뇨(Segno)', '베이스(BASS)', '토크 어바웃 러브(Talk about love)', '디퍼런트(Different)', '파인(Fine)', '유니버스(Universe)'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뉴이스트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하고 같은 날 서울 한남동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