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ITZY(있지)가 여름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ITZY의 SNS 채널에 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의 단체 티저 2종을 깜짝 게재하고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ITZY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를 발표하고 이에 앞서 29일 0시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팬들과 만난다.
공개된 티저는 ITZY 다섯 멤버의 우월한 비주얼과 시선을 사로잡는 통통 튀는 매력을 가득 담아 시원함을 전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ITZY만의 개성이 잘 드러난 스타일링과 화려하고 트렌디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 해당 티저 속 앨범명을 의미하는 문구 'IT'z ICY' 역시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콘셉트를 암시하고 있어 이번 컴백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2019 가요계의 가장 '핫'한 신인으로 인정받고 있는 ITZY는 올해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데뷔했다.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의 기록을 내며 '2019년 가요계 최고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