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디원스(D1CE, 우진영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 조용근)의 데뷔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원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웨이크 업:롤 더 월드(Wake up: Roll the World)'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HNB(해피페이스 넥스트 보이즈) 프로젝트 시작 이후 약 3년 만의 완전체 데뷔를 선언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소식이다.
스케줄러에서 팬들의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바로 디원스의 정식 데뷔 일. 해당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들은 오는 29일 '웨이크 업:롤 더 월드(Wake up:Roll the World)'를 발매하고, 오랫동안 꿈꿔오던 데뷔를 현실로 맞이한다.
이에 앞서 오는 15일 디원스의 블랙 버전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18일 화이트 버전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는다. 23일에는 앨범의 트랙리스트가, 이튿날인 24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팬들을 찾는다.
베일에 싸인 디원스의 데뷔 콘셉트를 조금 더 명확하게 해 줄 콘텐츠들도 마련됐다. 이어지는 25일에는 디원스의 색깔을 담아낸 트레일러가 오픈될 예정이며, 26일에는 뮤직비디오의 티저가 준비돼 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은 물론, 디원스 멤버들도 꿈에 그리던 데뷔 날짜가 드디어 확정됐다.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정성을 다한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디원스는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을 비롯해 김현수, 박우담, 정유준, 조용근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특히 '디원스'라는 그룹명은 108개국에서 1만805명의 팬들의 참여해 결정,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