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텔델루나' 이준기X이시언, 지배인 1,2순위 후보 깜짝 등장...이지은 제안 거절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이준기와 이시언이 카메오로 깜짝 등장했다.

20일 방송된 tvN '호텔 델루나'에서는 구찬성(여진구 분)이 장만월(이지은 분)과 함께 일하기로 결심했다.

장만월은 구찬성에게 호텔을 구경시켜주고, 구찬성은 장만월에게 "이곳과 당신이 궁금해졌다. 재미 있을 것 같다"고 한다.

호텔델루나 [tvN 캡처]

장만월은 그 말에 미소를 짓지만, 직원들은 구찬성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다. 직원들은 "1,2순위가 있지 않았냐"고 하고, 막내는 지현중(표지훈 분)은 "1,2순위가 따로 있었냐"고 궁금해한다.

이에 1순위였던 퇴마사가 등장했고, 이준기가 사제로 분해 깜짝 등장했다. 장만월이 그를 설득했지만, 그는 "잡아야할 악귀가 있다"며 지배인 자리를 거정햇다.

2순위는 파일럿이었다. 그는 우주선을 타고 우주로 나갔고, 장만월이 우주까지 가서 그를 설득햇지만, 그 역시 제안을 거절했다. 이시언이 파일럿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로 매주 토일 9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텔델루나' 이준기X이시언, 지배인 1,2순위 후보 깜짝 등장...이지은 제안 거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