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엑소 세훈&찬열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격, '펫방'으로 활약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EXO 세훈&찬열이 동물커뮤니케이터로 등장해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EXO 세훈&찬열은 귀여움이 폭발하는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두 사람의 유쾌 발랄한 '펫방'이 이어질 가운데, 시작에는 조금 삐걱거리며 각자 함께 출연하게 된 반려견들과 따로 노는 방송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찬열이 20대 때 보고 매우 열광했던 '아프리카 회색 앵무새' 랄라가 등장해 환호한 모습을 보인다. 찬열은 "안녕하세요"라는 인사와 "감기 걸렸어" "오빠~" 등 사육사와 대화를 나누고 말을 하는 랄라에게 눈을 떼지 못한다. 또한 찬열은 오리 소리, 병아리 소리, 까마귀 소리, 호루라기 소리, 게임기 소리 등 다양한 성대모사를 하는 랄라에게 "사람이 하고 있는 것 같아"라며 계속해서 리액션 텐션을 높여 나갔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세훈은 미어캣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세훈은 동물원에서만 봤던 미어캣들의 등장에 당황하며 제대로 자리에 앉아 있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급기야 세훈은 한껏 긴장된 표정으로 깜짝 놀라거나 벌떡 일어서는 등 과장된 리액션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 제조기로 활약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지난주 '납량특집'을 통해 하드코어 한 격한 콘텐츠 방송을 보여줬던 '마리텔 V2'는 이번주 정반대의 콘텐츠 방송들을 선보인다. '자연인' 이승윤과 '이너뷰티의 여왕' 여에스더 등이 출연한다. 또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이 직접 작사 작곡한 '마리텔 하우스 힐링송'을 공개한다.
'마리텔 V2'는 오는 26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