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것이 알고싶다' 故김성재편 결국 결방…"A씨 명예훼손 우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가 고(故) 듀스 김성재의 전 여자친구의 방송금지가처분신청으로 인해 결방한다.

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51부는 2일 고 김성재 사망 당시 여자친구로 알려진 A씨가 제기한 SBS '그것이 알고싶다'의 방송금지가처분신청을 받아들였다.

'그것이 알고싶다'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3일 고 김성재 사망사건 미스터리를 다룰 예정이었다. 이에 A씨는 채권자 명예 등 인격권을 이유로 방송금지가처분신청을 제기했다.

이에 재판부는 "SBS가 오로지 공공의 이익을 위한 목적으로 방영하려 한다고 보기 어렵다. A씨 인격과 명예에 중대하고 회복하기 어려운 손해 발생 우려가 있다. 방송은 A씨의 무죄 판결 확정 이후에도 처벌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점을 암시하고 있다"며 가처분신청을 받아들인 이유를 설명했다.

'그것이 알고싶다'가 결방하는 3일 오후 11시에는 수목드라마 '닥터 탐정'이 재방송 편성된다.

한편 고 김성재는 1995년 솔로 가수로 데뷔한 다음날 갑작스럽게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 당시 A씨는 고 김성재의 몸에서 검출된 동물 마취제 졸레틸을 직접 구입한 사실이 드러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됐으나, 3심에서 무죄 판결을 받았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것이 알고싶다' 故김성재편 결국 결방…"A씨 명예훼손 우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