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노래요정 지니, '진화형 가왕'의 5연승 도전…센스 넘치는 선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복면가왕' 4연승 가왕 '노래요정 지니'가 5연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노래요정 지니'의 5연승 도전 무대가 공개된다.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부터 이하이의 '한숨'까지, 절절한 발라드곡으로 연승을 이어가던 '노래요정 지니'는 지난 방어전에서 파격적인 워너원의 '에너제틱' 선곡으로 화제를 모았다. 매번 상승하는 실력과 센스 있는 선곡으로 '진화형 가왕' 임을 입증하고 있는 '노래요정 지니'가 이번 무대는 어떤 곡을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MBC]
[사진=MBC]

그의 무대를 본 후 판정단들은 "회차가 계속될수록 실력이 는다"며 가왕의 파죽지세 실력에 박수를 보냈다. 신봉선은 "비혼주의였다가도 이런 노래를 들으면 사랑할 수 있겠다"는 '금사빠' 평을 남겨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러나 가왕전에 오른 복면 가수의 실력 또한 만만치 않은 상황. 윤상을 비롯한 유영석, 김현철,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 3인방은 새로운 가왕석 도전자의 정체를 확신하며 "이 분의 음악을 들으면서 공부했다"고 존경심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에 김구라는 "최고령 가왕 탄생을 예감한다"고 거들며 긴장감을 더했다.

과연, 매주 가왕이 교체되길 바라는 김구라의 간절한 소원(?)은 이뤄질지 아니면 '노래요정 지니'가 5연승을 차지할지 승부의 결과는 15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노래요정 지니, '진화형 가왕'의 5연승 도전…센스 넘치는 선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