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현아♥던, '아는형님' 뜬다…열애 인정 후 첫 동반 예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공식 연인' 현아와 던(이던) 커플이 '아는 형님'에 동반 출연한다.

30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현아와 던은 오는 31일 진행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다. 두 사람이 지난 해 연인 관계임을 공식적으로 발표한 후 TV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피네이션]

또 현아와는 달리 던은 '아는 형님' 출연이 처음이라 어떤 입담과 예능감을 과시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나 연애부터 소속사 이적, 새 앨범까지, 최근까지도 이슈의 중심에 서 있던 두 사람이 이번 '아는 형님'에서는 또 얼마나 솔직 당당한 모습을 보여줄지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트리플H로 함께 활동했던 현아와 던은 지난 해 11월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활동 중단과 함께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독자적으로 활동하던 중 올해 초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현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현아는 2007년 데뷔해 그룹 활동과 솔로 활동을 거치며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을 두루 갖춘 K팝 디바로 사랑받았다. 이던에서 활동명을 바꾼 던 역시 뛰어난 춤 실력과 더불어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에도 탁월한 실력을 보여줬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현아♥던, '아는형님' 뜬다…열애 인정 후 첫 동반 예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