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미8' 우승자 펀치넬로, 박재범 손 잡았다…AOMG와 전속계약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쇼미더머니8'' 우승자인 래퍼 펀치넬로(punchnello)가 박재범과 한 소속사 식구가 됐다.

펀치넬로는 지난 5일 밤 방송된 박재범의 네이버 나우 'Broken GPS'를 통해 AOMG 합류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이날 'Broken GPS'에는 지난달 31일 AOMG 신입 아티스트 선발 프로그램 MBN '사인히어(Signhere)'의 최종 우승자로 AOMG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소금(Sogumm)이 펀치넬로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AOMG]
[사진=AOMG]

소금의 AOMG 합류와 근황에 대해 이야기가 이어지던 도중, 호스트 박재범이 펀치넬로의 AOMG 합류를 발표하며 많은 청취자들은 놀라게 만들었고, 새롭게 합류한 펀치넬로를 향한 축하의 메시지와 응원이 쏟아졌다.

에픽하이(Epik High)가 설립한 YG산하의 레이블인 하이그라운드(HIGHGRND)에 소속되어 있던 펀치넬로는 2018년 8월 하이그라운드가 공식적으로 해체된 후 AOMG와 음원, 음반 유통 계약을 맺었으며, 이번에 새롭게 전속계약을 체결하기 이전부터 AOMG와 가깝게 교류한 바 있다.

펀치넬로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Show Me The Money 8)' 최종 우승을 차지한 래퍼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미8' 우승자 펀치넬로, 박재범 손 잡았다…AOMG와 전속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