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터주' 김서형, 쓰앵님은 잊어라…허당 반전 코미디 연기도 완벽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서형이 영화 '미스터 주:사라진 VIP'로 컴백한다.

'미스터 주: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2019년 최고의 화제 드라마 'SKY 캐슬'에서 소름 끼치는 연기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전적으로 믿음'이 가는 매력적인 배우로 등극한 김서형은 '미스터 주:사라진 VIP'에서 차갑고 도시적이며 카리스마 있는 외모 안에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지닌 민국장을 연기했다.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

국가정보국 서열 1위인 민국장은 냉철하고 압도적인 모습으로 리더십을 발휘할 것 같지만, 신선한 스토리 안에서 가끔씩 튀어나오는 귀여운 허당미를 뽐낸다.

평소 반려견 꼬맹이에 대한 남다른 사랑으로 유명한 김서형은 "'미스터 주:사라진 VIP'의 시나리오를 보자마자 작은 역할이라도 이런 영화에 함께 할 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런 영화를 또 언제 만날 수 있을까'라는 기대감에 더더욱 하고 싶었다. 무조건 한다고 했다"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

또한 함께하는 배우들과의 호흡은 물론, 현장 분위기가 너무나 편안했다고 전한 김서형은 "일부러 웃기려고 하기보다는 주어진 장면 안에서 편안함을 유지하며 충실하려고 했다"며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영화를 연출한 김태윤 감독 또한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실제 성격에 맞게 코미디 연기도 너무 잘 소화해줬다"며 "대중에게 차갑고 지적인 이미지로 알려져 있는 김서형 배우의 이미지를 뒤집는 것이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미스터 주:사라진 VIP'는 오는 1월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주' 김서형, 쓰앵님은 잊어라…허당 반전 코미디 연기도 완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