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틱톡,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 차기 흥행작 ‘극한반전 챌린지’ 진행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1600만 관객을 웃고 울린 ‘극한직업’ 감독 이병헌의 차기 흥행작은 어디서 만나 볼 수 있을까.

짧아서 확실한 행복, 글로벌 쇼트 비디오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 이 ‘극한직업’의 뒤를 이을 흥행작 ‘극한반전 챌린지’를 9일부터 시작해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참여형 챌린지를 통해 콘텐츠 제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틱톡의 이번 챌린지는 줌인아웃, 오토비트, 밈 등의 다양한 틱톡의 기능을 활용하여 일상 속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반전을 자신의 개성으로 표현하는 이벤트다.

이병헌 감독만의 연출력은 이미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이번 챌린지는 이병헌 감독을 꿈꾸는 영화 꿈나무들과 영상 꿈나무들에게는 꼭 참여해야 하는 챌린지로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다. 총상금 2500만 원 규모로 영화, 영상 관계자들은 이미 눈여겨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틱톡은 “그동안 국내 유수 기업 및 브랜드와 여러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사용자들이 최적화된 환경에서 창의적인 표현을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으며, “이번 챌린지는 이병헌 감독이 콘텐츠 플랫폼과 협업을 진행하게 된 첫 사례라는 점에서 보다 큰 의미를 가진다”며 “이번 챌린지로 사용자들이 다양한 컨텐츠를 보다 새롭고 차별화된 방식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틱톡의 새로운 행보를 기대해 볼 수 있는 이번 챌린지는 #극한반전 해시태그와 함께 틱톡 앱 내에서 낮 12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틱톡,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 차기 흥행작 ‘극한반전 챌린지’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