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러쉬, '2020 발렌타인 에디션' 한정판 출시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해 '2020 발렌타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2020 발렌타인 에디션' 중 액상 샤워 젤 1종을 제외한 모든 단일 제품은 포장재가 필요 없는 고체의 네이키드(Naked) 형태다. 별도의 포장이 없이 제품 고유의 로맨틱한 향기와 색감을 엿볼 수 있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이번 에디션은 총 13종으로 단품 8종과 재사용할 수 있는 포장재 낫랩(Knot Wrap) 3종, 배쓰 밤을 포장할 수 있는 홀더 2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지난 2019년 시즌 한정 출시 후 뜨거운 사랑을 보인 복숭아 배쓰 밤 '피치'와 가지 모양의 배쓰 밤 '오버진'은 상시 판매제품으로 재출시하며, 보디 솝으로도 새롭게 선보인다. 배쓰 밤 안에 작은 하트 모양의 버블 바를 채워둔 어메이즈 볼 배쓰 밤 '러브 로켓', 하트를 담아 욕조를 떠다니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채워줄 배쓰 밤 '러브 보트' 등 사랑스러운 제품들이 눈에 띈다.

더불어 달콤한 바나나 샤워 젤 '나나', 러쉬의 베스트 셀러 향수의 향을 고스란히 담은 보디 로션 '팬지', 설탕가루로 부드럽게 립 스크럽을 도와주는 '체리' 등 싱그러운 봄을 기다리는 설렘을 담은 보디 앤 립 케어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2020 발렌타인 에디션'은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러쉬, '2020 발렌타인 에디션' 한정판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