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SBS MTV '더쇼'와 함께 할 MC로 THE BOYZ 주연, EVERGLOW 시현, 김민규가 발탁됐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더쇼'가 오는 11일 개편과 함께 새로운 MC들과 첫 호흡을 맞춘다.
글로벌 대세를 입증한 전원센터돌 THE BOYZ의 대표 비주얼 주연, 데뷔하자마자 '수지'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며 압도적인 인형 외모로 첫사랑을 연상케 하는 EVERGLOW 시현,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감탄을 자아내는 비주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김민규가 그 주인공으로, 세 명의 조합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NCT DREAM의 제노, 김우석, 전소미, 걸스데이 혜리, 여자친구 예린 등 가요계에서 손꼽히는 비주얼 멤버들이 역대 MC로 활약한 더쇼는, K-POP 팬들 사이에서 '믿고 보는 비주얼MC 프로그램'이라는 평이 있을 정도였다.
더쇼 제작진은 3MC 발탁과 함께 "눈과 귀 모두를 사로잡을 더쇼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사랑을 받은 만큼 2020년에도 더욱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THE BOYZ 주연, EVERGLOW 시현,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소속 김민규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하는 '더쇼'는 11일 오후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