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록스, 한글 지비츠 출시…'대박'·'꽃길' 등 4종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캐주얼 풋웨어의 크록스(대표 양승준)가 국내 시장을 겨냥한 특별한 한글 지비츠 참(Jibbitz™ Charm)을 출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크록스 신발 상부에 꽂아 장식하는 '지비츠 참'은 알파벳, 숫자, 음식, 동물 등 130여개 이상의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 액세서리다. 쉽게 꽂고 뺄 수 있으며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크록스]
[사진=크록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한글 지비츠 4종은 기존의 한글 지비츠와 다르게 캐주얼한 폰트를 사용해 통통 튀는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크록스 온라인몰 소비자 투표 결과로 선정된 '화이팅', '대박', '꽃길', '최애' 등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단어로 제작돼 크록스 상부에 꽂아 데일리 아이템이나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

다른 지비츠와 믹스매치가 고민일 때는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의 지비츠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면 구매 전 슈즈와 어울리는 지비츠를 미리 꾸며 볼 수 있어 유용하다.

한편, 크록스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2월 중 전국 크록스 백화점 매장에서 '클래식 크록스 슬라이드' 및 '클래식 클로그'와 26개 지비츠를 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제품 한글 지비츠 4종을 포함한 다양한 지비츠 및 크록스 제품은 전국 크록스 매장 및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록스, 한글 지비츠 출시…'대박'·'꽃길' 등 4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