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인 그룹 MCND가 첫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로 팬심 저격에 나선다.
신인 보이그룹 MCND가 오는 5일 첫 공개되는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갑자기 미치고'를 통해 숨겨둔 예능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갑자기 미치고'는 어느 날 갑자기 수련회를 떠나게 된 MCND 멤버들이 수련회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마주하며 펼쳐지는 MCND의 모습을 담은 신개념 'Q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수련회 동안 벌어지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MCND 다섯 멤버가 선사할 각양각색의 리액션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데뷔와 동시에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MCND가 보여줄 예능감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인투 디 아이스 에이지)'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리더 캐슬제이가 직접 작사한 타이틀곡 'ICE AGE'를 통해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강렬한 포부를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인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매 무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사했던 MCND가 첫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를 통해 보여줄 무대 아래 반전 모습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가 출연하는 원더케이 오리지널 콘텐츠 '갑자기 미치고'는 오는 5일 오후 8시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