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코眞' 김유미, 내추럴→시크 팔색조 매력…본격 활동 예고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김유미가 새로워진 분위기를 담은 프로필을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인컴퍼니는 김유미의 다양한 색깔을 담은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김유미는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프로필 촬영에서 달라지는 의상과 메이크업에 맞춰 청순한 분위기의 자연스러운 모습부터 시크하고 강렬한 이미지까지 한층 더 깊어진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인컴퍼니]

공개된 사진 속 김유미는 수수한 메이크업과 내추럴한 헤어, 청바지에 심플한 티셔츠 차림으로 청초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밝은 표정에서 우러나오는 자연스러운 매력이 흠잡을 곳 없는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해 눈길을 끈다.

아이보리색의 니트와 네이비톤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부드러운 웨이브 헤어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을 담은 상반된 무드를 연출했다. 도시적이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여유로운 미소를 더해 한층 깊어진 눈빛과 물오른 미모를 인증하며 다양한 콘셉트를 매력적으로 소화해냈다.

[사진=인컴퍼니]

마지막 콘셉트에서 김유미는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과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당당한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특유의 큰 키와 긴 팔다리로 올블랙 슈트도 완벽 소화,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과 함께 당당한 여성미를 담아냈다. 특히,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매혹적인 눈빛이 인상적이다. 시크한 표정과 함께 카리스마를 발산, 한층 더 깊어진 매력으로 화보를 연상케 했다.

이번 프로필 화보를 통해 성숙해진 이미지와 분위기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김유미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코眞' 김유미, 내추럴→시크 팔색조 매력…본격 활동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