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개그맨 박성광과 이솔이 커플이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30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5월 결혼을 앞둔 박성광 이솔이 커플은 최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제작진과 미팅을 갖고 출연을 결정지었다.
정확한 방송 시기는 미정이지만, 조만간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박성광은 지난 달 소속사 SM C&C를 통해 오는 5월 2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성광의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 이솔이다. 이솔이는 과거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 출연한 바 있지만, 현재는 직장 생활을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으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앞서 박성광은 JTBC '77억의 사랑'에 게스트로 출연해 이솔이와의 첫 만남은 물론 고백 전 뽀뽀를 했다고 밝혀 큰 화제를 모았다. 또 최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예비신부에 대해 "나한테는 진짜 예쁜 사람이다.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쁘다"라고 폭풍 칭찬하며 팔불출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그 가운데 박성광과 이솔이는 '동상이몽2' 출연까지 확정지으며 달달한 러브스토리와 결혼 과정, 신혼 생활 등을 공개할 예정이라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