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콘택트' 함소원 "중국서 성공할때까지 돌아가지 않겠다 다짐"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함소원이 '짠순이'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준다.

채널A의 예능 '아이콘택트'에 배우 함소원이 출연, 화려해 보이는 모습과 사뭇 다른 짠순이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다.

27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함소원이 눈맞춤 신청자로 등장한다.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온 함소원은 사전 인터뷰에서 '하얀 드레스는 직접 준비하셨나요?'라는 질문을 받고는 "증정 받은 거예요. 증정 받은 걸 계속 돌려 입어서 주신 분들이 기뻐하죠"라고 대답했다. 이에 스페셜 MC 백지영은 "정말 소탈하다"라며 놀라워했다.

이날 함소원은 인터뷰를 통해 어려웠던 집안 사정과,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입상하고 나서도 돈 되는 일을 찾아 악착같이 노력했던 때를 돌아봤다. 그는 "저는 가계에 보탬이 되기 위해, 돈이 되는 일을 찾아다녔다"며 "미스코리아 된 뒤 일을 할 때 보니, 리포터를 하더라도 지방이나 해외로 가는 리포터가 돈을 많이 벌더라. 그래서 그런 일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함소원의 말과 함께 자료화면으로는 과거 함소원의 다양한 활동이 다뤄졌고, 이 중에서는 MC들을 경악하게 만드는 장면도 있었다. 3MC는 "저런 것도 했었다니"라며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국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다 중국으로 진출할 때도 함소원은 "집안의 막내라 가족들의 중국 진출에 대한 반대가 너무 심했다"며 "그래서 단 한 푼도 없이, 당장 다음 달 살 돈도 없이 중국으로 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중국에 가서 '나 여기서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성공할 때까지 돌아가지 않겠다'고 다짐했다"며 악바리 근성을 보였다.

함소원의 특별한 눈맞춤이 공개될 채널A '아이콘택트'는 27일 9시 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콘택트' 함소원 "중국서 성공할때까지 돌아가지 않겠다 다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