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완전체 8人 '하트시그널3', 3주연속 화제성 1위…천안나, 출연자 화제성 1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완전체 8인이 모인 '하트시그널3'가 3주연속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채널A 대표 썸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3'는 시그널하우스의 기존 입주자 6인에 이어, 일명 '메기'라 불리는 새로운 입주자 김강열, 천안나가 차례로 입주하면서 더욱 화제가 됐다. '하트시그널3'는 종합 화제성 순위에서도 SBS '더킹'에 이어 2위에 올랐다.

 [사진=채널A]
[사진=채널A]

출연자 화제성(비드라마) 역시 새로운 입주자 천안나가 1위를 차지했으며 이가흔, 김강열, 박지현 각각 3, 4, 5위를 차지하며 지난주에 이어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본 조사는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71편, 드라마 21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해 25일에 발표한 결과다.

한편, 27일 밤 방송되는 '하트시그널3' 9회에서는 입주자들의 두 번째 공식데이트가 다뤄진다. 여자들이 보낸 영화 티켓을 고른 남자들은 각 장소에서 상대를 기다린다. 과연 각자 원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할 수 있을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완전체 8人 '하트시그널3', 3주연속 화제성 1위…천안나, 출연자 화제성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