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꼰대인턴' MD제품이 출시 첫날 완판을 기록했다.
13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제작 스튜디오 HIM) 제작사는 "박해진과 김응수의 극 중 캐릭터 가열찬과 이만식, 준수식품 마스코트 핫닭이를 상품화한 MD제품들이 지난 12일 네이버 온라인 마켓을 통해 출시됐다"라며 "해당 상품들은 1시간 만에 품절됐다"고 밝혔다.
출시된 상품은 핫닭쭈꾸미볶음면, 가열차게 핫닭문어라면, 꼰대 핫닭도시락, 핫닭찐꼬막비빔면 등으로, 재치 있는 네이밍이 시청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여타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참신한 PPL과 MD제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꼰대인턴'은 극에 등장한 라면들을 실제 MD상품으로 출시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고, 출시 첫째 날부터 완판에 성공하며 드라마의 상승세를 고스란히 증명 중이다.
최근에는 '꼰대인턴'의 첫 번째 라이선스 제품 꼰대라떼가 탐앤탐스에서 출시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꼰대라떼를 주문한 후 인증샷을 게재하는 '꼰대라떼 챌린지'가 유행 중이며, 컵까지 품절되는 등 연일 핫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MBC와 웨이브에서 동시 방송된다. 또, 평일 밤 10시 10분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박해진과 김응수가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를 청취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