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동한, 웹드라마 '트랩'으로 데뷔 첫 연기 도전(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김동한이 자신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포스터를 공개했다.

김동한은 8일 위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tvN D 웹드라마 'TRAP(트랩)' 개인 공식 포스터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랩' 김동한 [사진=위엔터테인먼트, CJ ENM]
'트랩' 김동한 [사진=위엔터테인먼트, CJ ENM]

공개된 포스터 속 김동한은 흑발에 댄디한 차림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지금 네 옆에 나 있다고'라는 캐릭터를 설명하는 문구로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단체 포스터에서도 김동한의 피지컬과 비주얼이 단연 돋보였다.

데뷔 첫 연기 도전에 나선 김동한은 극 중 현우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혜지(우다비 분)의 가장 친한 남사친인 그는 평소 잘생긴 외모로 '얼굴 인재'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묵묵히 혜지의 곁을 지키는 캐릭터로서 여심을 저격할 전망이다.

'트랩'은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휘청이는 20대 청춘들의 현실 연애사를 그리는 웹드라마이다. 로맨스와 스릴러 장르를 합쳐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총 12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며, 8일 오후 7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에서 1부가 선공개된다. 오는 15일 오후 9시부터 유튜브 채널 tvN D Story를 통해 매주 시청할 수 있으며, 차후 Otvn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8년 첫 번째 미니앨범 'D-DAY(디데이)'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출사표를 던진 김동한은 이후 꾸준한 앨범 활동은 물론 다양한 포맷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보이는 등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7일에는 SBS플러스 '내게 ON 트롯'에 출연, 트로트 장르도 완벽 소화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동한, 웹드라마 '트랩'으로 데뷔 첫 연기 도전(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