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동하, '한번 다녀왔습니다' OST 참여…'다 지나가니까' 25일 공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정동하가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에 참여한다.

남다른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KBS 2TV 주말 연속극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참여 소식을 알렸다. 정동하가 부른 '다 지나가니까'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다 지나가니까'는 지난날의 모든 슬픔과 후회도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다 지나간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로 시작하는 초반부와 후렴부터 귀를 사로잡는 기타 리프와 드럼이 경쾌하고 희망찬 분위기를 자아낸다.

정동하 [사진=뮤직원컴퍼니]
정동하 [사진=뮤직원컴퍼니]

특히 이 곡은 'SKY 캐슬' '태양의 후예'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의 OST를 맡은 바 있는 음악감독 개미가 작곡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정동하의 시원하고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OST를 탄생시켰다.

정동하는 드라마 '주군의 태양' '보고싶다' 등 다수의 OST 작업을 통해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정동하는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끊임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정동하는 트렌디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정동하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멤버 김장원과 함께 신곡 작업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정동하가 부른 '다 지나가니까'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동하, '한번 다녀왔습니다' OST 참여…'다 지나가니까' 25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