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차피 인기상은 임영웅?"…'2020 트롯어워즈', 국민투표 시작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2020 트롯 어워즈'가 시청자의 의견을 100% 반영하는 '大국민 투표'를 시작한다.

TV CHOSUN이 오는 10월 1일 개최하는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롯 100년사를 결산하고 앞으로 100년을 모색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트롯 그랑프리쇼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롯 가수들이 총출동해 꾸미는 신명나는 트롯 퍼포먼스 뿐 아니라 시상식 등이 마련됐다. 여기에 국민MC 김성주와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배우 조보아가 3MC로 호흡을 맞춘다.

'트롯어워즈'가 지난 2일부터 '국민투표'를 시작했다.[사진=TV CHOSUN]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국내 최초 '2020 트롯 어워즈'가 시청자의 투표를 기반으로 이뤄진다는 '국민 투표'를 예고해 초미의 관심을 모았던 터. 이와 관련 '2020 트롯 어워즈' 측이 국민 투표 참여를 전격 오픈한다.

지난 2일부터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애플리케이션 및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가동된 '국민 투표'는 '인기상 남자-여자부문', 만 19세 이하만 참여 가능한 '10대가 뽑은 트롯 가수상'을 비롯해 '글로벌 스타상' 부문으로 진행된다. '10대가 뽑은 트롯 가수상'과 '글로벌 스타상'은 오는 27일 자정까지 투표가 마감된다. 하지만 '인기상 남자-여자 부문'은 10월 1일 생방송 당일까지 투표가 이뤄지고, 생방송 현장에서 집계 결과가 방송되는 만큼 팽팽한 긴장감을 연출할 전망. 더욱이 중복 및 다중 투표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쉽게 예측할 수 없는 결과가 나올 수 있다는 분석이다.

대한민국 국민이 사랑한 '트롯 스타'라는 영예의 자리는 누가 차지하게 될 지, 100% 국민의 의견으로 이뤄지는 국민들의 한 표가 모이게 될 시상식 결과에 모두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2020 트롯 어워즈'는 추억을 소환하는 정통 트롯부터 2030세대에 사랑받는 퓨전 트롯까지, 트롯 100년사를 되짚으며 트롯의 소중한 가치를 일깨우고자 한다"라며 "'국민 트롯 페스티벌'은 시청자 여러분의 소중한 관심을 통해 만들어진다. 여러분들의 손으로 직접 사랑하는 트롯 스타를 뽑아달라"고 당부했다.

TV CHOSUN '2020 트롯 어워즈'는 오는 10월 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차피 인기상은 임영웅?"…'2020 트롯어워즈', 국민투표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