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내의맛' 홍현희♥제이쓴, 김사랑과 연기호흡…초예민 여배우 텃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아내의 맛'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두번째 연기 동반 도전에 나선다. 이번엔 김사랑 주연의 드라마 '복수해라'에 출연한다.

8일 방송될 TV CHOSUN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14회에서는 드라마 카메오 원픽으로 화끈하게 부상하고 있는 희쓴 부부가 TV CHOSUN 드라마 '복수해라' 김사랑과 연기를 펼친다. 더불어 파란만장한 배우 프로필 사진 촬영에 나서 안방극장을 포복절도하게 한다.

'아내의 맛'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김사랑 주연의 '복수해라'에 카메오 출연을 예고했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김사랑 주연의 '복수해라'에 카메오 출연을 예고했다. [사진=TV조선]

무엇보다 파격적인 열연으로 카메오 섭외가 속출하고 있는 신인배우 홍현희가 이름부터 사랑스러운 김사랑과 함께 연기 호흡을 예고했다. '복수해라' 카메오 출연을 결정한 희쓴 부부는 긴장할 수밖에 없는 선배님 김사랑과의 만남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 태세에 돌입했던 상황. 하지만 유난히 예민해하던 홍현희는 새벽 일정에도 불구하고 촬영장까지 데려다주는 사랑꾼 남편 제이쓴을 향해 여배우 텃세를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홍현희는 김사랑의 실물을 영접한 뒤 평소답지 않게 굳은 표정으로 긴장감을 드러냈다. 이에 김사랑이 홍현희에게 '아내의 맛'을 잘 보고 있다는 애청자 인증까지 건네며 분위기를 부드럽게 조성했던 터. 과연 홍현희가 엄청난 긴장감을 떨쳐내고 김사랑과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펼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그런가 하면 희쓴 부부는 배우 프로필 사진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를 찾았다. 그리고 여전히 '경국지색' 기생 역할에 대한 꿈을 버리지 못했던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을 마당쇠로 분장시키고는 사랑을 갈구하는 돌발 포즈를 연출해 폭소를 터지게 했다. 더욱이 홍현희는 가장 사랑받았던 좀비로 콘셉트를 변경, 배우 최초로 좀비 프로필 사진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꽁트끼'를 쫙 뺀 진짜 배우 홍현희의 얼굴을 포착할 수 있을지, 희쓴 부부가 혼신을 기울일 연기 도전 과정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그동안 여러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임팩트를 뿜어냈던 희쓴 부부가 이번 연기에서는 더욱 강렬한 도전에 나섰다"며 "김사랑과 케미 돋는 연기 호흡부터 좀비로 분장한 프로필 사진 촬영까지 희쓴 부부의 폭소 만발 현장을 본 방송으로 꼭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8일 밤 10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내의맛' 홍현희♥제이쓴, 김사랑과 연기호흡…초예민 여배우 텃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