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시스물'로 재조명…'커피프린스 1호점' 26일·10월3일 연속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다시스물'로 재조명된 공유, 윤은혜 주연의 '커피프린스 1호점'이 연속 방송된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다큐플렉스-청춘다큐 다시 스물‘에서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이 소환됐다. 공유, 윤은혜, 이선균, 채정안, 김동욱, 김재욱 등 배우들과 함께 13년 전을 추억하며 시청자들을 추억에 젖게 했다. 방송 후 "커프 다시 보고싶다" "내 인생 드라마였는데 오랜만에 추억에 빠졌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MBC '커피프린스 1호점'이 MBC에브리원에서 연속 재방송된다. [사진=MBC]
MBC '커피프린스 1호점'이 MBC에브리원에서 연속 재방송된다. [사진=MBC]

MBC드라마넷은 ‘청춘다큐 다시 스물’로 소환된 그때의 설렘을 다시 한 번 느끼고자 9월26일, 10월3일 2주에 걸쳐 ‘커피프린스 1호점’을 연속 방송할 예정이다. ‘커피프린스’를 사랑했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07년 여름을 뜨겁게 달군 ‘커피프린스 1호점’은 남자 행세를 하는 스물네살의 고은찬(윤은혜)과 정략결혼을 피하고자 동성애자인 척하는 카페사장 최한결(공유)의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당시 최고 시청률이 27.8%를 기록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싱그러운 청춘 로맨스로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은 MBC '다큐플렉스‘ 방송 일정에 맞춰 9월26일, 10월3일 오후 8시부터 MBC드라마넷에서 연속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시스물'로 재조명…'커피프린스 1호점' 26일·10월3일 연속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