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제이레빗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의 OST가 발매된다.
인디 여성 듀오 제이레빗이 부른 '청춘기록'의 여덟 번째 OST '너로 가득해'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곡은 극중 사혜준(박보검 분)과 안정하(박소담 분)의 운명적인 첫 만남부터 설레는 장면마다 극을 채워 넣으며 기분 좋은 기대감을 선사했다.
'너로 가득해'는 콧노래처럼 흥얼거리게 되는 맑은 느낌의 기타 반주가 이끄는 1절과 스트링이 더해져 감성이 풍성해지는 2절로 구성됐으며, 휘파람만으로 끌고 가는 마지막 엔딩 부분까지 숨죽여 듣게 되는 곡이다.
노랫말과 멜로디 라인은 듣는 이로 하여금 '청춘기록' 주인공들의 한층 더 깊어진 사랑 이야기를 읽는 것처럼 따뜻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 곡은 드라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남자친구',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히트 작품에 음악감독으로 참여해 수많은 OST 히트곡을 만들어낸 남혜승 음악감독과 김경희 작곡가가 함께 작업했다. 여기에 '프러포즈 대작전', '이웃집 꽃미남'에 이어 오랜만에 남혜승 음악감독과 재회한 제이레빗이 편곡에도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