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창정 "정규 16집 믿기지 않아, 올 가을 접수하러 왔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임창정이 정규 16집으로 가을을 접수하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임창정은 19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에서 '임창정 정규 16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고 컴백을 알렸다.

임창정은 "믿겨지지 않는다. 16집이라는 앨범을 만들었고 소개를 할 수 있게 되서 감사하다. 올 가을을 접수하러 왔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가수 임창정이 19일 정규 16집 앨범으로 컴백했다. [사진=YES IM 엔터테인먼트]

근황을 묻자 "1년에 한번씩 많은 노래를 만들어야 하니, 콘서트도 하고 행사도 하지만 힘들어죽겠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지난 앨범 끝나고 바로 작업에 들어가서 곡을 많이 썼다. 10곡 정도를 직접 곡 쓰고 작사했다"라고 말했다.

'소확행' 노래를 부른 임창정은 "웃을 일이 많지 않다. 웃을 수 있고 위안이 되면 밝은 노래를 불러드려야겠다. 내년 봄에는 트로트 댄스곡도 준비 중이다. 이번 앨범에는 밝은 노래 비율이 좀 많다"라고 말했다. 정규 16집에는 임창정표 발라드 '이미 널 잊었어', 에너지 충전송 '소확행', 타이틀 선정단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꽃길을 걸어요' 등 총 15개의 트랙이 담긴다.

타이틀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임창정표 감성 발라드로, 노래를 듣자마자 눈물을 흘릴 만큼 애절하고,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임창정의 독보적인 고음이 인상적이다. 이 곡은 TOP100귀를 가진 타이틀 선정단을 모집해 선정, 이미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임창정은 이날 오후 6시 정규 16집 앨범을 통해 신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카카오TV 오리지널 '컴백쇼 뮤톡 라이브'를 통해 컴백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창정 "정규 16집 믿기지 않아, 올 가을 접수하러 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