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창정 "16집 그 자체가 성과…발표 후에는 성적 연연 안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임창정이 음원이 발표되고 난 후 성적에 연연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임창정은 19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에서 '임창정 정규 16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고 컴백을 알렸다.

임창정은 "믿겨지지 않는다. 16집이라는 앨범을 만들었고 소개를 할 수 있게 되서 감사하다. 올 가을을 접수하러 왔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임창정은 19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에서 '임창정 정규 16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컴백 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 =YES IM 엔터테인먼트]

매 가을 '임창정표 발라드'로 차트를 물들이는 임창정은 성적에 대한 큰 부담감은 없다고 털어놨다.

임창정은 "무언가에 대한 베네핏을 이야기 하는 것 같은데 16집을 만들고 발표하는 그 행위와 노력들 자체가 성과다. 살면서 노력하고 열심히 살았던 결과물이 16집 그 자체"라며 "오늘 저녁 6시까지는 녹음도, 성적도 연연하면서 열심히 했다. 베네핏이 안 와도 연연하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다.

정규 16집에는 임창정표 발라드 '이미 널 잊었어', 에너지 충전송 '소확행', 타이틀 선정단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꽃길을 걸어요' 등 총 15개의 트랙이 담긴다.

타이틀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임창정표 감성 발라드로, 노래를 듣자마자 눈물을 흘릴 만큼 애절하고,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임창정의 독보적인 고음이 인상적이다. 이 곡은 TOP100귀를 가진 타이틀 선정단을 모집해 선정, 이미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임창정은 이날 오후 6시 정규 16집 앨범을 통해 신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카카오TV 오리지널 '컴백쇼 뮤톡 라이브'를 통해 컴백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창정 "16집 그 자체가 성과…발표 후에는 성적 연연 안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