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메디안스(대표 윤구영)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아오와는 오는 31일 오후 7시 2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아오와 by 히스토랩 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 크림'은 피부전문가들의 기술력이 더해져 탄생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특수한 제형과 여러 특허성분으로 강력한 피부 진정작용과 가습기 같은 보습작용은 기본으로 매끄러운 피부와 주름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주)메디안스만의 독자적 특허 성분을 비롯해 피부 진정, 보호에 효과적인 아줄렌 콤플렉스 성분과 보습, 항노화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엘라스틴, 펩타이드 등 유효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탄력, 주름 방지 및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공인 임상 기관에서의 12가지 항목에 대한 인체 적용 테스트로 피부 전문가들이 믿고 사용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 크림'과 함께 출시한 '엘라줄렌 펩타블루 카밍 앰플'은 피부 진정앰플로 유명한 아오와의 '아줄렌 카밍앰플'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제품으로 단 1회 사용으로 피부 진정뿐만 아니라 각질케어까지 가능한 앰플 제품이다.
아오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점점 건조해지는 날씨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 공급해 마치 관리실에서 관리를 받은 듯한 탄력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오는 31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는 단독 론칭 방송에서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오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janab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