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P1Harmony, 영화 '피원에이치' 무대인사 진행…데뷔 전 소통 행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데뷔를 앞둔 FNC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그룹 세계관을 담은 영화 관객들과 직접 만난다.

P1Harmony는 오는 25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그룹 세계관 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이는 오는 28일 P1Harmony의 데뷔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영화에서 주연을 맡아 연기한 여섯 명의 멤버들이 참석해 관객들과 만난다.

P1Harmony가 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 무대인사를 진행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P1Harmony가 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 무대인사를 진행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무대인사는 사전신청을 통해 추첨된 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멤버들은 영화 상영 후 무대인사와 함께 포토타임을 진행하는 등 데뷔를 앞두고 특별한 소통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P1Harmony가 직접 주연을 맡아 연기한 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은 분노와 폭력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로 폐허가 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다른 차원에 흩어진 소년들이 모여 희망의 별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SF 휴먼 드라마다. K팝∙K무비 접목 최초의 세계관 장편 극영화로 화제를 모았다.

데뷔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P1Harmony는 오는 28일 미니 1집 'DISHARMONY : STAND OUT'의 타이틀곡 'SIREN'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P1Harmony, 영화 '피원에이치' 무대인사 진행…데뷔 전 소통 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