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머대디 칡즙, "강원도 암칡만을 갈아 넣어 높은 효능 담아"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가 지속되면서 건강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지역 농가에서 생산되는 로컬푸드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칡즙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 파머대디]

칡즙효능으로는 4~50대 여성의 갱년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이소플라보노이드 성분과 간 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카테킨을 꼽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당분, 단백질, 철분, 섬유질, 칼슘, 식물성 에스트로겐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어 혈액순환, 골다공증, 혈당, 피로, 위기능 등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에 칡즙부터 벌나무즙, 양배추즙, 사과즙 등을 선보이는 '파머대디'가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관심을 끌고 있다.

파머대디는 강원도 홍천군 청정 산골마을에 위치한 산악형 농장에서 직접 캔 강원도 암칡만을 통으로 갈아 100% 칡즙의 효능을 담아낸다. 특히, 직접 산지에서 원료를 공급하고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가공을 거친 뒤 꼼꼼하게 패킹해 소비자에게 직배송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했다.

파머대디에서는 '숙성 칡즙(저온추출방식으로 달인 뒤 숙성)'과 '프리미엄 2배 생칡즙(생칡을 갈아 통째로 착즙)' 두 가지를 선보이고 있다. 칡즙복용방법으로 숙성칡즙은 냉장보관이며, 프리미엄 2배 생칡즙은 15팩 냉장보관하고 나머지는 냉동 보관 후, 15팩을 다 마셨을 때 쯤 15팩을 냉장실로 옮기고 하루 해동한 뒤 먹으면 된다.

업체 관계자는 "갱년기 칡즙으로 칡이 유명세를 타면서 파머대디의 칡즙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칡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칡즙은 지상파 방송을 비롯한 각종 매체에 소개되기도 했으며, 칡효능을 알아보는 이들에게 퀄리티 높은 제품을 선보이는 칡즙 추천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신선한 원료로 눈속임 없이 정성 들여 만들기 때문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좋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janab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머대디 칡즙, "강원도 암칡만을 갈아 넣어 높은 효능 담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