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환불원정대 꺾고 '음악중심' 1위…'장기집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음방 1위 질주를 이어갔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는 3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 새 앨범 'BE (Deluxe Edition)' 콘셉트 포토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 새 앨범 'BE (Deluxe Edition)' 콘셉트 포토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

이날 1위 후보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블랙핑크의 '러브식 걸즈', 환불원정대의 '돈 터치 미'가 올라 경쟁을 펼쳤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8월 21일 발매한 '다이너마이트'는 9주째 차트를 장기집권하며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11월 새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언제까지 롱런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B1A4, 트와이스, 송민호(MINO), 이달의 소녀, CIX, 피원하모니(P1Harmony), 드리핀(DRIPPIN), NCT U, 펜타곤, 쪼꼬미, 더보이즈, 베리베리(VERIVERY), 위클리(Weeekly), 크래비티(CRAVITY), 펀치 등이 출연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블랙핑크·환불원정대 꺾고 '음악중심' 1위…'장기집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