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데' 안영미, 故 박지선 배웅 후 복귀 "많은 응원, 잊지 못할 생일"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절친했던 동료 故 박지선을 떠나보내고 라디오에 복귀했다.

안영미는 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 복귀했다.

안영미는 오프닝에서 "때이른 추위에 얼음장 같은 손도 누군가 다가와서 쓱 손 잡아주면 따뜻해지겠죠? 자 그런 의미에서 손. 우리 두댕이들도 손"이라고 말했다.

가수 안영미가 5일 생방송 된 '두시의 데이트'에 복귀했다.  [사진=정소희기자 ]
가수 안영미가 5일 생방송 된 '두시의 데이트'에 복귀했다. [사진=정소희기자 ]

뮤지는 안영미에게 "건강하게 돌아와줘서 감사합니다"라고 복귀를 반가워했고, 청취자들도 안영미를 위로했다.

특히 이날은 안영미의 생일이었다. 안영미는 "많은 분들이 축하 많이 해주시고 응원 글들 정말 많이 보내 주셨다. 잊지 못할 생일 될 것 같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안영미는 2일 세상을 떠난 박지선과 절친한 KBS 동료 개그맨이다. 故 박지선의 비보로 큰 충격과 슬픔에 젖은 안영미는 제작진과 상의한 끝에 지난 3일과 4일 방송을 쉬었다.

안영미는 지난 2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에서 동료 박지선의 소식을 접한 후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고 오열하는 모습이 포착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故 박지선의 빈소를 찾아 동료의 마지막 길을 배웅했다.

고 박지선은 2일 오후 1시 44분께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외부 침입 흔적이나 외상이 없으며, 모친의 유서 성격의 메모가 발견됐다는 점을 들어 극단적 선택에 초점을 두고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다.

고 박지선의 발인식은 이날 오전 9시 가족과 동료들의 애통한 눈물 속에서 엄수됐다. 운구 차량은 고인이 생전 활발히 활동했던 KBS 등을 거쳐 장지인 인천가족공원으로 향했다. 이후 고 박지선과 모친의 유해는 인천가족공원에 안치돼 영면에 들어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데' 안영미, 故 박지선 배웅 후 복귀 "많은 응원, 잊지 못할 생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