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김광현, '아는형님' 뜬다…'라디오스타'까지 예능 '열일'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야구선수 김광현이 '아는 형님'에 뜬다.

12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김광현은 이날 JTBC '아는 형님'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해 예능감을 방출한다.

김광현의 예능 출연은 이례적인 일이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특히나 김광현은 MBC '라디오스타' 녹화도 앞두고 있어 그가 예능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세인트루이스 김광현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진행된 귀국 기자회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김광현은 2007년 SK에 1차 지명으로 프로 무대를 밟은 후 리그를 대표하는 좌완 투수로 성장했다. 2019 시즌을 마친 후 메이저리그 진출 의사를 밝힌 그는 세인트루이스와 계약하며 빅리그 진출에 성공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메이저리그 스프링캠프와 시범 경기가 취소되고 시즌 개막도 미뤄지는 등 우여곡절이 있었다. 하지만 그는 이를 딛고 세인트루이스 유니폼을 입고 메이저리그 마운드 위로 올라 메이저리그 진출이라는 꿈을 이루게 됐다.

소속팀 일정을 마친 후 귀국한 그는 지난 23일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내년에 제대로 된 시즌을 치르면 더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김광현, '아는형님' 뜬다…'라디오스타'까지 예능 '열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