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먼디파마, 피부 트러블 진정 전용 '메디폼® 트러블큐어' 출시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최헌, 이하 한국먼디파마)는 미세바늘구조체 특허 기술을 통해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진정 성분을 피부 속까지 깊이 전달하는 '메디폼® 트러블큐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0.3mm의 미세한 마이크로샷이 부착된 패치 형태로, 트러블 시작 단계에서부터 부착하면 300마이크로샷이 살리실릭애씨드, 마데카소사이드, 히알루론산,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등 트러블 진정에 필요한 필요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한다.

[사진=한국먼디파마]

흡수율이 낮을 수 있는 기존의 패치형 제품과 달리 뾰족한 팁으로 표피층에만 머무를 수 있는 필요 성분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하여,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준다.

'메디폼® 트러블큐어'의 마이크로샷의 니들 길이는 얇고 긴 0.3mm이다. 제조사만의 몰딩 공정으로 0.3mm니들 팁들이 모두 균일하게 살아 있고, 1cm2 내에 169개로 촘촘하게 박혀 있어 트러블 부위에 부착시 흡수는 극대화하고, 자극은 최소화해 준다는 것이 장점이다.

트러블 발생 초기 단계시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라인으로 12매, 9매 2가지 타입으로 나뉘어 출시되며, 12매는 약국 전용, 9매는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먼디파마, 피부 트러블 진정 전용 '메디폼® 트러블큐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