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제훈X조우진 '도굴', 오늘(22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도굴'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로,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 등이 출연했다.

 영화 '도굴'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 '도굴'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지난 11월 개봉된 이후 2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살아있다'와 공동으로 2020년 최장 기간 박스오피스 1위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스트레스를 잊게 만드는 유쾌한 오락영화라는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한 달 넘게 극장가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그런 가운데 '도굴'은 22일부터 IPTV와 디지털 케이블 TV,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신작에 목말라 있는 VOD 시장에 가뭄의 단비처럼 신규 서비스 오픈을 확정하며 외출 및 극장 나들이를 망설였던 '집콕' 관객들의 무료함도 함께 날려버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제훈X조우진 '도굴', 오늘(22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