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빈♥손예진, 양측 열애 인정 "드라마 종영 후 연인 발전"(공식입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를 인정했다.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현빈과 손예진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냈다.

현빈과 손예진이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현빈과 손예진이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도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 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되었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로써 두 사람은 2021년 첫 공식커플이 됐다.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손예진과 현빈이 약 8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현빈 지인의 말을 빌어 tvN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떨어져 지내면서 그리움의 감정이 생긴 것"이라고 전했다.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가 있었으며, 현빈이 한 골프장에서 손예진을 직접 가르치고 틈이 나면 라운드를 즐겼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빈♥손예진, 양측 열애 인정 "드라마 종영 후 연인 발전"(공식입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