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걸스데이 유라, 배우 김소은, 위키미키 최유정이 SBS플러스 '트렌드 레코드2'에 출연한다.
SBS플러스 '트렌드 레코드2'는 22일 오후 10시 20분 시즌2 첫 방송한다. '트렌드 레코드2'는 자타공인 트렌디 세터들의 메이크업, 다이어트, 먹방, 쇼핑 등 뷰티 노하우부터 지친 코로나 생활 속 재미난 일상까지 낱낱이 보여주는, 2040여성들의 여심을 저격할 트렌디한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걸스데이 유라, 배우 김소은, 위키미키 최유정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트렌드 레코드2'로 돌아온 걸스데이 유라는 셀프 메이크업부터 먹방 여신다운 먹방, 좀 더 업그레이드된 혼자 알차게 놀면서 시간을 보내는 법까지 전 시즌보다 트렌디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다. 또 새롭게 합류한 배우 김소은도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한다. 김소은은 첫 회부터 꿀팁 방출을 위해 맨얼굴을 공개하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다.
무궁무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위키미키 최유정은 집에서도 따라 할 수 있는 다소 과격한 스트레칭과 피부 케어, 뷰티 꿀팁을 소개한다.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유정의 스케줄 없는 날도 공개된다.
어제보다 오늘 더 트렌디한 그녀들이 공개하는 트렌드는 22일 오후 10시 20분 SBS플러스 '트렌드 레코드2'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