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이 4월 신작 스트리밍 라인업을 공개했다.
2일 티빙 오리지널 측은 4월 스트리밍 리스트를 공개했다. 국내 독점 공개 드라마 '드라마월드'부터 '스캄 스페인'과 파라마운트 올스타 라인업인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킬 빌' 시리즈까지 4월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3일 공개되는 '드라마월드'는 한국 드라마의 광팬인 클레어(리브 휴슨)가 한국 드라마 속 세계에 빨려 들어가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장르의 드라마로, 한국 드라마에서만 볼 수 있는 클리셰가 깨알같이 등장할 것을 예고해 전 세계 K-드라마 팬들의 공감과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6년 웹드라마 형식으로 국내에 처음 선보인 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3부작 드라마로 재탄생한 이번 '드라마월드'는 한류를 이끈 대표 배우 하지원과 글로벌 아티스트 헨리가 합류해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들은 로맨틱 코미디부터 판타지는 물론, 화려한 액션까지 모든 장르가 다 담겨 있는 K-드라마만의 클리셰 맛집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K-드라마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드라마월드'가 전 세계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할 것이다.
오는 22일 공개되는 '스캄 스페인'은 오직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 작품은 노르웨이의 인기 하이틴 드라마 '스캄'을 원작으로 한 스페인 리메이크 버전으로, 10대 고등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갈등과 화해 속에 성장해 가는 과정을 독특한 전개 방식으로 연출한 작품이다. '스캄'은 고등학생들의 일상을 그대로 따라가는 방식처럼 시간별로 촬영한 짧은 클립 영상을 온라인에 먼저 게시한 후, 이를 방송으로 노출해 전 세계 10대 팬층의 공감과 폭발적 관심을 받은 화제작으로,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벨기에 등 세계 각국에서 리메이크될 정도로 큰 성공을 거뒀다. 이에 티빙이 3월에 독점 공개한 '스캄 벨기에'에 이어 '스캄 스페인'까지 독점 공개할 것을 예고해 국내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스캄 스페인' 시즌 1은 A레벨 1학년 첫 학기를 시작하는 에바의 시선을 따라가며, 새로운 우정을 겪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처럼 원작이 구축한 '스캄'만의 독특한 컨셉과 세계관을 탄탄히 가져가면서, 여기에 스페인 특유의 감각적인 각색과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로 전 세계 젊은이들을 열광시킨 '스캄 스페인'. '스캄 스페인'이 10대들의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선사할지 더욱 궁금하게 만들며 단독 공개되는 4월 22일을 손꼽아 기다리게 하고 있다.
파라마운트를 대표하는 대형 라인업을 4월 티빙에서도 만날 수 있다. 티빙이 선택한 '미션 임파서블', '킬 빌', '쿵푸팬더' 시리즈 등의 흥행작들이 바로 그 주인공으로, 4월을 시작으로 6월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4월에 찾아오는 작품으로 파라마운트의 대표작이자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시초를 연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와 함께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한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대표 액션 흥행작 '킬 빌' 시리즈를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시리즈 통산 1,3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애니메이션 흥행 역사를 다시 쓴 '쿵푸팬더' 시리즈도 빼놓을 수 없다. 이를 비롯해 기발한 소재로 많은 이들의 인생작으로 손꼽히는 '트루먼 쇼'는 물론, '라이언 일병 구하기', '글래디에이터' 등 파라마운트 명작들 역시 찾아올 전망이다. 티빙 월정액 회원이라면 파라마운트 라인업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처럼 티빙은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외에도 국내외 독점 공개 드라마&영화,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매월 새로이 엄선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