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YP 박진영, 직접 밝힌 화장품 브랜드 투자 이유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수장 박진영이 화장품 회사에 투자한 이유를 직접 밝혔다.

14일 박진영은 SNS 채널을 통해 JYP가 투자한 유기농 화장품 '시오리스(SIORIS)'를 소개하는 영상을 게재하고 화장품 회사에 투자한 이유 및 피부 건강에 대한 소회 등을 직접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박진영이 화장품 브랜드 시오리스 투자 이유를 밝혔다. [사진=시오리스]

박진영은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그것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줄 지를 먼저 고민합니다. JYP가 화장품 회사에 투자한 이유는 그 회사가 유기농 화장품을 만들기 때문입니다"라고 투자 배경을 설명했다. 최근 JYP는 국내산 유기농 원료의 신선함을 담은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에 투자를 결정하고 건강한 피부를 향한 의미 있는 행보를 함께 한다고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오랜 기간 아토피와 다양한 알레르기를 겪은 박진영이기에 그가 선택한 유기농 화장품에 더욱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진영은 SNS에서 "40살까지 아토피로 항상 온몸을 긁고, 비염으로 코로 제대로 숨 한 번 쉬어보지 못한 저는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통해 어떤 약으로도 못 고치던 증상들을 없앨 수 있었습니다"라고 한 뒤 "그리고 그 유기농 라이프스타일의 큰 요소 중에 하나가 유기농 화장품이었습니다. 피부에 닿는 것들도 먹는 것처럼 혈액으로 스며들기 때문에 먹는 것 못지않게 바르는 것들의 성분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라며 유기농 화장품이 피부에 주는 장점을 설명했다.

소개글과 더불어 공개된 영상은 풍부한 햇살이 내리쬐는 푸르른 녹차밭에서 '시오리스'의 이념 및 2가지 주력 제품을 소개하는 박진영의 모습이 담겼다.

박진영이 유기농 화장품을 위한 1인 3역을 소화하는 것 역시 키포인트다. 그는 홍보 모델의 역할을 넘어 투자자이자 기획자로서 '시오리스'의 국내외 마케팅에도 적극 참여한다. 자연이 주는 본래의 에너지를 정직하게 전달하고자 유기농 라이프스타일의 대표 주자인 박진영이 보다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선다.

전 세계 음악 시장에 K팝의 힘을 널리 알린 대표 프로듀서 겸 레전드 아티스트 박진영이 그 영향력을 확대해 더 많은 이들에게 새롭고 건강한 삶의 요소를 공유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P 박진영, 직접 밝힌 화장품 브랜드 투자 이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