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예리, 오늘(28일) 입국 "윤여정에 축하와 존경, 더없는 영광"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한예리가 입국했다.

한예리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28일 "한예리가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일정을 잘 마무리하고 입국했다"라고 밝혔다.

배우 한예리가 23일 영화 '미나리'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판씨네마]
배우 한예리가 23일 영화 '미나리'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판씨네마]

이어 "혹시나 모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및 감염을 방지하고자 사전에 일정을 공유 드리지 못한 점 취재진의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아카데미 시상식이라는 뜻깊은 축제에 함께하게 된 한예리와 '미나리'를 응원해주신 많은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한예리 역시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시상식 내내 한국에서부터 큰 응원과 힘을 보태주신 분들께 직접 인사드리지 못하게 되어, 이렇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는 인사를 보내왔다.

이어 "모든 일정이 무사히 잘 끝나 감사하며, 여전히 저에게 일어난 일이 신기하고 믿기지 않는다"라며 "어려운 시국 속에서 잠시나마 좋은 일로 기쁨을 드릴 수 있게 되어 저 또한 매우 기쁘다"라고 아카데미 참석 소감을 더했다.

또 "정이삭 감독님과 에밀 모세리 음악감독님, 윤여정 선생님과 스티븐 연, 앨런 김, 그 외 스태프들까지 반가운 식구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했고, 윤여정 선생님의 여우조연상 수상을 직접 옆에서 축하해 드릴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고 영광스러웠다"라고 배우 윤여정에 대한 축하 인사를 전하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미나리'의 한 부분을 담당했다는 자체가 너무 감사하고, 다시 한번 윤여정 선생님께 축하와 감사, 그리고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예리는 영화 '미나리'에서 두 아이의 엄마이자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남편과 함께 희망을 찾아 미국 낯선 땅 아칸소로 향한 인물 모니카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따뜻한 울림을 전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여우조연상, 각본상, 음악상 등 아카데미 6개 부문 최종 후보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던 '미나리'는 윤여정의 여우조연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국내외 언론은 물론 대중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한예리는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입국 및 검역 절차를 철저하게 따른 뒤 곧바로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간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예리, 오늘(28일) 입국 "윤여정에 축하와 존경, 더없는 영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