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플라잉 "6월 컴백 대전, 경쟁 NO… K팝 함께 이끌고 싶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6월 컴백 대전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이 7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정규앨범 'Man on the Moon(맨 온 더 문)'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엔플라잉은 "1년 만에 새로운 곡을 발매했다. 그 시간 동안 저희의 이야기와 시간을 꾹꾹 눌러담아 컴백했다"라고 컴백 소감을 말했다.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이  7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정규 앨범 ‘맨 온 더 문’ 쇼케이스를 열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이 7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정규 앨범 ‘맨 온 더 문’ 쇼케이스를 열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엔플라잉 멤버들은 "모두 모였을 때 가장 강한 힘이 있다. '엔플라잉은 엔플라잉이다'라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한 "앨범 안에 다양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전세계 모두에게 좋은 영향력으로 다가갔으면 좋겠고, 팬들에게는 저희 앨범 안에 있는 메시지로 오랜 기다림이 해소가 되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오랜만에 팬들과 만남을 앞둔 엔플라잉은 "이 갈고 나왔다"라며 "팬들을 만나고 싶은 갈증이 있었다. 기대도 된다"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6월 컴백 대전에 임하는 각오도 밝혔다. 재현은 "K팝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이 전세계적으로 많다. 서로의 음악을 공유하면서 K팝이라는 장르를 이끌고 싶다"라고 말했다.

엔플라잉은 데뷔 6년 만에 정규 1집을 발표했다. 앨범명 '맨 온 더 문'에서의 달(Moon)은 밤의 세상을 구석구석 비추는 감시자를 상징하는데, 자유로운 움직임을 감시하는 달처럼 어떤 두려움에 갇혀 점점 작아지는 우리들의 모습을 담기도 하고, 그 달을 딛고 서서 새로운 세상을 향해 도약하는 내일을 그려낸다.

타이틀곡 '문샷'은 엔플라잉이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모습들과는 다른 야성미 넘치면서도 파워풀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얼터너티브 록 장르다. 변화를 두려워한다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엔플라잉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맨 온 더 문'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플라잉 "6월 컴백 대전, 경쟁 NO… K팝 함께 이끌고 싶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