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7월 초 가요계 컴백…'Butter' 열기 잇는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글로벌 대세' 방탄소년단이 7월 초 신보를 발표한다.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최근 7월 초 신보 발표를 확정지었다. 7월 9일, 둘째주 금요일 공개가 유력하다.

방탄소년단 'Butter' Cooler Remix 티저 포토 [사진=사진=빅히트 뮤직 ]
방탄소년단 'Butter' Cooler Remix 티저 포토 [사진=사진=빅히트 뮤직 ]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1일 신곡 'Butter'를 발표하며 또 한 번 자체최고기록을 경신하는 기쁨을 안았다.

'버터'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핫 100' 차트에 진입, 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그 위상을 입증했다.

'핫 100' 차트 뿐만 아니라 '빌보드 글로벌 200',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모두 정상에 올랐고,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또 '버터'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만에 1억 820만 조회수로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 신기록을 수립했다. 종전 1위 역시 방탄소년단의 노래 '다이너마이트'였다.

'버터'를 통해 또 한 번 자체최고기록을 세운 방탄소년단은 7월 초 신보 발표를 통해 그간 열기를 다시 이을 전망이다.

방탄소년단은 '버터' 발매 당시에도 올 여름 신보를 발표할 예정이라 밝힌 바 있다. 7월 발매하는 신보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또 어떤 음악을 선보이게 될 지도 관심사다.

한편 방탄소년단 신보는 7월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7월 초 가요계 컴백…'Butter' 열기 잇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